CAFE

자유 게시판

(질문) 언더본 캐리어 정보 문의드립니당.

작성자와우멍(서울마포)|작성시간26.06.10|조회수103 목록 댓글 4

구형시티(테일부분 DH88로 직업)을 업어왔는데,

1.5인 시트에 캐리어를 장착하고 싶습니다.

 

혹시 아래 캐리어는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한 번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 판매완료된 글만 나오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마담(제주서귀포) | 작성시간 26.06.11 어디서 많이 본 사진이군요. ㅎㅎ
    아마도 아웃스탠딩닷컴에 있을겁니다.
    알리에는 없던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와우멍(서울마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헉... 찾았습니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마담(제주서귀포) | 작성시간 26.06.12 와우멍(서울마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