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삼륜 브이에프^^;;

작성자단양(전남완도)|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2


3미터 넘나봐요 적재함 2900인데도 튀어나와서 겨우 가져왔네요
엔진 붙었는데 남는 브이에프 엔진이 있어서 교체해보려구요
큰일입니다 큰일,, 이거 뭐 교체도 노상에서 해야할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짜로요(부산남구) | 작성시간 26.06.21 뭔가 캠핑하기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ㅎ
  • 작성자샤프니스(경기안산) | 작성시간 26.06.22 와 기대해봅니다 진짜 캠핑카로 써도 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