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웃어보아요 ㅋ

작성자샤프니스(경기안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 목록 댓글 5

머플러 빵구나서 시끄럽다고하니 할아버지가 …아이디어있다고
그냥 남은 시맨트로해결 ㅋㅋㅋㅋㅋㅋㅋ아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문(서울동대문) | 작성시간 26.06.22 new 공구리요? 🤣
  • 답댓글 작성자샤프니스(경기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ㅋㅋㅋㅋ미치겠네요
  • 작성자김흥규[경기안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세라믹머플러네요. 우주 발사체에 쓰인다는.세라믹.
  • 작성자폭군도도(부산기장) | 작성시간 12:13 new 와우 ㅋㅋㅋ
    근데 진동땜시 금방 떨어질건데
    도로주행하다 떨어져서
    다른차에 부딪히기라도한다면....

    돌빵의 추억...
  • 작성자백두점(경북상주) | 작성시간 15:57 new 확실한 분이내요 진짜 짱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