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여기서 애터미 하시는분 계신가요 ?저 하는데 막막해요

작성자장미꽃이|작성시간23.10.08|조회수18,741 목록 댓글 22

한번 초기에 스폰서에게 남들이 다단계 힘들다고 해요 저 그만둘래요 그랬더니 왜 남들 이야기를 듣고 판단을 하냐고 ᆢ직접 체험을 해보고 본인이 판단을 해야지 해서 그만두지도 못했어요 

제 동료지원가가 다단계 해봤자 힘들어  라고 해서 그만두려고 했거든요 동생도 애터미 했었는데 사업설명회를 듣더니 애터미 해서 돈벌기 힘들다고 하면서 활동을 안해요 그래서 제가 아는 사람들에게 조금 팔다가 지금 매장 손님에게 전단지를 돌리는데 막막해요 정신보건소에서 애터미에 대해 상담을 했더니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거나 애터미 때문에 돈 많이 쓰라고 하면 그만두라고해요 

동생이 애터미에서 하는 세미나에 저보고 참석하지말래요 그 시간에 운동이나 하라고 하네요 

세미나에 참석을 못하니까 적극적으로 활동을 못하고 고객만들기도 힘들고 해서 애터미를 그만두려고 한다고 하니까 동생이 그래도 애터미 잘하면 연금나오는데

하면서 말리는데ᆢ

매일 동영상을 한편씩 보라고 하고 애터미 물건을 써라

하는데 센터에서는 애터미 10년 열심히 하면 한달에 

5000만원씩 번다고 활동을 하라고 하는데

무슨 환상같아 다단계 유투브에서 다단계를 하면 새 신입사원이 들어오면 자기네 물건을 사라고 해서 200만원 ~400만원을 돈을 쓰게 만든대

그렇게 사람들이 피해를 본다고 하는데 저도 애터미 사느라고 몇십만원 썼어요 한 40만원은 쓴것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애터미 다단계를 하고 싶지 않았어요

근데 지인이 애터미 한당면서 저랑 같이 센터에가자고 하는데 친한 사람이 말을 하기에 그냥 따라갔는데 스폰서가 저를 붙잡아서 애터미 하세요 해서 그 스폰서때문에 하게 됐어요 

애터미나 암웨이를 해서 성공한 사람도 있겠지만 그건

그 사람이 영업체질이라서 성공을 했나봐요 

나도 혹시 영업체질이 아닐까 하는 막연한 기대가 조금

있어서 아직 그만두진 못했어요 

제 동생이 왜 그만뒀냐면 애터미에서 100집을 개척을 해서 한달에 15만원씩 1집당 물건을 팔으래 그러면 한달에 얼마씩 애터미에서 돈을 주겠대요 그래서 쉽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만뒀어요 저도 스폰서에게 저는 그렇게 못하겠다고 하니까 혼자 100집을 개척하는게 아니라 팀으로 100집을 개척하는거라면서 저보고 그만두지말래요 애터미에 나 그만두겠다 하면 어떻게든 잡네요

 

 

 

수정

유투브 보니까 빨리 애터미를 그만둬야겠어요

답글 달아주시고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제가 애터미 한지 4달정도 됐어요 그래서 40만원 썼지

더 몇년 했으면 돈을 더 썼겠지요 그리고 돈이 없어서 더 못샀어요 돈이 많으면 더 물건을 샀을것같아요

스폰서에게 안하겠다고 말을 하면 또 절 설득하려고 할것같아서 스폰서 전화를 안받고 동영상을 안보고 거기

교육받으러 한달에 한번씩 오라는데 가지 말아야겠어요 전단지도 안돌리고 물건도 팔지 말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0.08 그래요 매장에서 돈을 못 벌어서 애터미로 돈을 벌어보자 했는데 그게 헛거네요
    애터미로 돈 번건 6만원 한번 받았어요 돈을 벌기는커녕 돈이나 안쓰면 다행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돈심이^^ | 작성시간 23.10.09 장미꽃이 만일에 소소하게 몇만원이라도 용돈벌이하고 싶으시면 공모주 공부해서 해보세요. 유튜브에 공모주 분석하는 방송 많아요. 저도 종종 하는데 돈 잃은 적은 없어요. 2차전지. 반도체쪽만 하시고 딴건 손대지 마시구요. 앱테크도 하시고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세요. 단. 절대절대 어디 회원가입 안됩니다. 국내주식도 안됩니다.

    내일 "신성에스티"라는 회사 공모주 모집하고
    11월에 "에코프로머터리얼즈" 공모 합니다.
    이거 공부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0.09 돈심이^^ 좋은 정보네요
  • 작성자성온 | 작성시간 23.10.08 좋은정보 감사해요 장미꽃님..
    동네친구가 에터미를 한다는데 관심을 가져봤었는데 깊게 관심을 가지지 않은게 다행인것 같아요..
    맨윗 댓글다신 두분 말씀을 참 잘하시네요..^^
    도움이 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0.10 네 답글 감사합니다 이렇게 다단계나 다른 일로 피해를 본게 있으면 자기 사생활 침해 안되는 선에서주위에 알려야해요 그래야 타인의 피해를 막을수 있어요 근데 피해를 봤다고 말안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남에게 바보같이 보이고 챙피하니까 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