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생 짐을 맡기고 저는 멀리 이사를 가려고해요
세평정도 짐을 보관해주고 요금을 받는데는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상은공평하게 작성시간 26.06.05 본인거는 남동생 직접해야지 한두살 아이도 아니고,
직접 짐 가져가라 해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남동생 몰래 이사를 가려고해요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라2 작성시간 26.06.05 이사하실때 업체에 보관해달라면 되는데요?
-
작성자수정꽃소금* 작성시간 26.06.05 에고 님은 남동생 때문에
삶이 고달프네요
이제 남자 친구도 있으니
이 문제에 대해서 함께
고민해 보고 해결해 보셔요
그리고 법원에 접근 금지 신청도 해서 되도록 만나지말고
사시기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