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3평짜리 짐을 보관할만한 주거공유지가없을까요?

작성자장미꽃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501 목록 댓글 9

남동생 짐을 맡기고 저는 멀리 이사를 가려고해요

세평정도 짐을 보관해주고 요금을 받는데는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상은공평하게 | 작성시간 26.06.05 본인거는 남동생 직접해야지 한두살 아이도 아니고,
    직접 짐 가져가라 해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꽃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남동생 몰래 이사를 가려고해요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라2 | 작성시간 26.06.05 이사하실때 업체에 보관해달라면 되는데요?
  • 작성자수정꽃소금* | 작성시간 26.06.05 에고 님은 남동생 때문에
    삶이 고달프네요
    이제 남자 친구도 있으니
    이 문제에 대해서 함께
    고민해 보고 해결해 보셔요
    그리고 법원에 접근 금지 신청도 해서 되도록 만나지말고
    사시기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