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좋은기억이 없고 오히려기분나쁜 기억있는고모인데 곧 돌아가실듯해요 같은지역살기도 하고 아빠가 본인친척들 엄청 챙기는스탈이라 안가는거싫어할거같은데 꼭 가야될까요??가면 조의긍ㅅ도 내야되나요??아빠가분명 많이할텐데요 내야된다면 얼마내야되고 안가도되는지요 하필 요즘 살도 제일많이 쪘는데 친척들보기도 싫고 귀찮고가기싫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아라 하늘 작성시간 26.06.05 돌아가시면 볼래야 볼수없는 마지막이시잖아요^^
원글님 마음도 편하시려면 마지막인사하시고 잘 보내주시는것이 홀가분하실거에요. -
작성자1억을 향해 작성시간 26.06.05 저라면 안가고 싶네요...그런 기억만 줬다면 굳이..되도록 안가거나 가도 그냥 자리만 차지하고 있다 오고프네요-_-
-
작성자새 세상 작성시간 26.06.08 고모라면 가야죠 조의금은 10만원정도 하면 되고~ 우린 고모부돌아가셔도 고모조카들은 다 갑니다 나중에 부모님돌아가시면 고모자식들도 오겠죠
-
답댓글 작성자두보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녀왔어요 저희세자매 20씩60하고 아빤 더많이하고 잘다녀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다영이엄마 작성시간 26.06.10 두보레 잘 하셨어요
그리고 애 쓰셨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