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오이소박이 무른거 어떡하나요

작성자내멋대로 80|작성시간26.06.08|조회수384 목록 댓글 1

제가 좀 싱겁게 담갔는지 담근지 이틀만에 보니 물렀더라구요
밖에 내놔서 더 그런듯요
버려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이 좋아 | 작성시간 26.06.08 당연 버리셔야죠.
    소금물 팔팔끓여 십자로 자른 오이에 부어 절임 처음부터 끝까지 아삭하니 맛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