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소박이 무른거 어떡하나요 작성자내멋대로 80|작성시간26.06.08|조회수3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좀 싱겁게 담갔는지 담근지 이틀만에 보니 물렀더라구요밖에 내놔서 더 그런듯요버려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랑이 좋아 | 작성시간 26.06.08 당연 버리셔야죠.소금물 팔팔끓여 십자로 자른 오이에 부어 절임 처음부터 끝까지 아삭하니 맛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