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치과잇몸치료잇몸상처

작성자홍희와희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2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나이50중반이다되가니.치아관리도해야겠더라구요..

남편이다니는 치과에가서.지금3주째.잇몸치료중인데요

3주전.아랫어금니치아들치료

2주전 반대편아랫어금니치아들치료

어제는 윗어금니치아들 잇몸치료했거든요

당시엔 마취가들풀려서안아팠는데..마취풀린후.윗잇몸이따가운거예요

거울봤더니.세로로상처가나있네요.(세로로줄이그어짐)

방금치과전화하니 오라메디연고바르라네요

심하면치과내원하라네요

음~~일주일후에.4회차마지막잇몸치료하러가니깐.

그때.원장한데말해야겠네요

기구에쏠린건지?저같은경험담있음답글좀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