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보험??

작성자하늘드림|작성시간26.06.10|조회수381 목록 댓글 3

실비,종신 보험은 있는대요.

암전문 보험이 없네요

암진단 4천, 뇌혈관,심근경색 각각1첨천,표적치료2천 이정도 5만원에 들려고 하는대요 어떠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엔 | 작성시간 26.06.10 사십대 중반이시면 무난해보입니다 ᆢ
    종신에서도 나올거고
  • 작성자드레2 | 작성시간 26.06.10 내 경험으로 보험은 형편만 되면 넣어두는게 이익인거 같더라고요
    나도 예전에 보험 넣어둔게 있는데
    요즘 몸에 문제 생기면
    너무 요긴하게 좋습니다
    내가 가입했던 보험은 판매 종료된지 오래됐다더라고요
  • 작성자띠아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충분이 암보험 들었는데
    아이들 30대 아이들이
    암보험이 2천밖에 안된듯 하여
    설계해 봤어요
    현대해상
    삼성화재
    작은금액으로 보장은 크게
    진단비만 많이 나오고
    작은 특약은 다 빼고요
    작은특약에 이것저것 넣다보면'
    큰 금액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전 진단비 위주로
    진단비 많이 나오게 설게해 달라고 했더니

    30대 4천 암 보험 드려고 하니 3만원대 나오더라구요
    심근경색 표적암 등 추가하면 5만원대 나올듯 하네요

    보장보험은 생명보다
    화재가 좋더라구요

    이곳 저곳 설계해 보고
    저렴하고 보장이 ㅌ큰곳으로 들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