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혼숙녀캠프 보면서
정말 요즘결혼을 하면 남자 여자
생활비 반반 부담인가요
뭐 ㄷ타당하다 싶다가도 아무래도
아이가
태어나면 둘다
더 힘들수 뿐이 없는데도 모두 반반 부담인건지 기혼자분들은
어떠신가요 .... 결혼이 참 두렵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rpia 작성시간 26.06.11 결혼안하고 티비만 보고 판단이 되겠습니까
님은 연애하는 나솔을 보길 추천합니다 -
작성자Book별시 작성시간 26.06.12 보통 능력이 있는 경우 그러긴 해요 그렇지만 대다수의 젊은 부부들도 각자의 사정에 맞게 산답니다
제 주위 20대 후반의 친구들을 보면 살림통장 을 하나 만들어서 각자 넣어서 쓰는 경우도 있구요
아이가 태어난 경우는 보통 돈 계산이 빠른 사람이 하더라구요 ... 즉 아내가 돈계산이 정확하고 빠르면 아내가
남편이 돈계산이 정확하고 빠름 남편이 그렇게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죠 .... 아무래도 아이가 태어나면서 대다수의 여성들이 경단 이 되기 쉽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되는거 같고
각자 직업을 유지한 경우는 보통 위의 경우처럼 예산을 세우고 그 예산의 통장에 넣어두고 품목을 정확히 하고
각자 개개인으로 쓰는건 각자 알아서 쓰고 하더라구요
즉 어떻게 벌고 어떻게 쓰느냐는 각자의 사정이지 정해진 법이 없더라구요 20대 젊은 부부들을 봐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