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생 마라톤에서 반쯤 혹은 조금더 달려온듯합니다
휴
멏벗의 큰 굴곡도 있었지만
1인가구.이라서 이제 더 나이가 들어 늟고 아프면 걱정이 되더군요
35년을 알고 지지내던. 부모님때 부터 알고 있던 분에게 보헝 사기? 보험 사고 를. 당했습니다
건강보험과 실비 3세대 에서 4세대로 갈아타면서
실비 유병자 가입을 했는데 약제비하고 관련 질병에대한 보상이 안나오네요
치아 보험도 충분한 설명없이 가입을 시켜놓고 현재 상태에서 보장을 못받는 상태 입니다
왜 이런 시련이 있는지 너무 심리적으로 힘드네요.
믿었던 사람에게 이렇게 당하니
당장 약제비 못받는거 보다 관련 질병이 있으면 걱정입니딘
사는게 이렇게 험난한지 걱정이 많아요
다른사람도 이렇게 살아가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리지아21 작성시간 26.06.11 갈아탈땐 자세히 설명안해주니 모를수 밖에요. 그래서 보험가입할땐 약관을 자세히 읽어보고 들으라는데 그리 안되니
-
작성자김복보 작성시간 26.06.11 유병자 실비는 그래요ㅠ통원하지 말고 입원하셔야 그나마 받아요
-
작성자무지내 작성시간 26.06.11 앞으로 남은인생 더 잘사시면 되죠. 힘내십시요
-
작성자mirpia 작성시간 26.06.11 마라톤 해보면 후반이 더힘들지요 그래도 힘들다고 걷거나 멈추면 두고두고 후회 할까봐 버티고 견디지요 나만 힘든게 아니고 다들 힘듭니다 그냥 하루하루 열심히 사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지 싶어요 응원합니다
-
작성자띠아맘 작성시간 26.06.11 보험 공부를 한적 있습니다
실적위주로 하다보면
가입자 위주로 설계를 해주는게 아니라
실적이 많은곳으로 유도해서 들게 하더군요
예전 보험이 좋아요
전 35년전 보험 우체국보험
저렴하고 보장도 크고 좋아서
지금도 깨지 않고
부족한 부분만 채우서 가입하고 있어요
저두 지인들이 보험하는 사람 많습니다
자료빼 오면 제가 직접 검토 해서뺄건 빼고
넣을건 넣고 들어도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설계사도 시험봐서
보험아는것 보다 모르는 상태에서
보험을 권하게 됩니다~~
신규계약을 해야
수당이 나오는 보험구조
본인도 알아야 대처가 가능한 보험
안타까운일이 지만
조금 공부해서 대처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