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간병인보험 상담 원합니다

작성자선한 영향력|작성시간26.06.12|조회수316 목록 댓글 2

냉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띠아맘 | 작성시간 26.06.17 간병인 보험은
    보험사에 문의하셔서
    몇개 뽑아보고
    본인에 맞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저두 간병인 보험 들어서 6개웜만에
    교통사고 나서 간병인 보험 타 먹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나무지 가족 다 가입했습니다

    저는 15만원 나오는 4만 6천원
    아이들은 30대라 어려서 3만원대
    배우자는 남자라 4~5만원대로 기억납니다
    가입설게서 받아서 잘 보고 가입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