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시술한지 20일 정도 되었는데요.
의사 선생님이 일을 이제 약하게 하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오랫동안 약을 먹어야 하네요.
당분간 생업을 멈춰야겠죠?(생산직)
일을 못한는데 아프니 돈이 자꾸 빠져나가네요.
결론은 일의 강도가 낮은 알바를 해야하네요
다음검색
어깨시술한지 20일 정도 되었는데요.
의사 선생님이 일을 이제 약하게 하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오랫동안 약을 먹어야 하네요.
당분간 생업을 멈춰야겠죠?(생산직)
일을 못한는데 아프니 돈이 자꾸 빠져나가네요.
결론은 일의 강도가 낮은 알바를 해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