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의사선생님이 약하게 일을 하라면 당분간 생업을 멈춰야겠죠?

작성자짠돌성군|작성시간26.06.16|조회수310 목록 댓글 2

어깨시술한지 20일 정도 되었는데요.

의사 선생님이 일을 이제 약하게 하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오랫동안 약을 먹어야 하네요.

당분간 생업을 멈춰야겠죠?(생산직)

일을 못한는데 아프니 돈이 자꾸 빠져나가네요.

 

결론은 일의 강도가 낮은 알바를 해야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rpia | 작성시간 26.06.17 먹고살만 하면 놀면 되지요 한량도 능력이 되야 하더군요
  • 작성자마라2 | 작성시간 26.06.18 에고고 힘드시겠어요,,
    넘어졌을때 쉬어간다라는 말도 있잖아요,,
    이럴때 나라에서 뭐 지원같은건 없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