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한지 14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안주네요
신고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작패기 작성시간 26.06.17 짠돌성군 irp 계좌를 만들었으면 은행가서 irp계좌에 돈이 들어왔는지 확인하시고 돈이들어왔으면 irp해지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빤짝핀 작성시간 26.06.17 회사나 은행에 연락해서 문의해 보세요~
-
작성자집장만하고싶다. 작성시간 26.06.17 법은 14일인데 대부분 월급날지급하고해서 한달정도는 기다립니다 어차피 신고해도 이제줄겁니다하면끝이라
-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17 집장만님 말씀처럼
한번 더 얘기해보시고
한달은 기다려보세요
그래도 안주면
고용노동부에 신고하시면
바로 줄거에요^^ -
작성자기쭈우미 작성시간 26.06.18 퇴직연금 지급계좌 확인하시고 입금이 안되어있으면 회사에 문의 해보시고요. 무작정 신고부터 하시면 창피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