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회사에서 퇴직금을 안주는데 신고해야 하나요?

작성자짠돌성군|작성시간26.06.17|조회수566 목록 댓글 7

퇴직한지 14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안주네요

신고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작패기 | 작성시간 26.06.17 짠돌성군 irp 계좌를 만들었으면 은행가서 irp계좌에 돈이 들어왔는지 확인하시고 돈이들어왔으면 irp해지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빤짝핀 | 작성시간 26.06.17 회사나 은행에 연락해서 문의해 보세요~
  • 작성자집장만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7 법은 14일인데 대부분 월급날지급하고해서 한달정도는 기다립니다 어차피 신고해도 이제줄겁니다하면끝이라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17 집장만님 말씀처럼
    한번 더 얘기해보시고
    한달은 기다려보세요
    그래도 안주면
    고용노동부에 신고하시면
    바로 줄거에요^^
  • 작성자기쭈우미 | 작성시간 26.06.18 퇴직연금 지급계좌 확인하시고 입금이 안되어있으면 회사에 문의 해보시고요. 무작정 신고부터 하시면 창피당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