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자친구를 소개를 해주고 이사도 도와준 남자 동생인데 어젯밤에 비가 오는데 밤 10시에 (같은 동네 살아요) 맥주 한잔 할까요 하고 전화를 했는데 제가 전 술을 안마셔요 비오는데 나가기도 싫다고 하면서 낮에 만나자고 거절을 했어요 아는 사람이라도 남자는 무서워요
그 사람도 저와 같은 조현병 환우예오
그리고 전 웬만하면 술을 안마셔요
낮에 남자를 만나는것도 조심해야 되는데 밤 늦게 만나는건 싫더라구요
이 남자 동생이 저한테 오지랖을 떨어서 빨리 2년이
지나서 다른곳에 이사를 가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21 저녁늦게 연락하고
술마지자 하는건
아니겠지요
잘 하셨어요^^
-
작성자짠돌이아냐 작성시간 26.06.21 잘 하셨네요~
솔직히~
맘에 없으면 낮에 일대일로 만나기도 싫쵸~
여러이 만나는건 가능~ -
작성자클래식 작성시간 26.06.21 환자끼리 저녁시간에 만나는것은
상대방 환우가 꽤 괜찮은 분이라도
위험합니다. 여성도 위험합니다만,
조현병같은 정신적인 경우에는
남성이 더 위험할수있습니다.
술까지 더한다면 매우 안좋은 환경이
됩니다. -
작성자10억까지 힘내자77(6,203,038원) 작성시간 26.06.22 낮도 아닌 그것도 밤에 술마시자. 거절 너무 잘 하셨어요
-
작성자쌩긋 작성시간 26.06.26 new
지인이 조현병 환우라고 하셨는데 약 복용중 이실텐데 술마셔도 되나요? 병원에서 술 삼가 하라고 하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