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아는 남자가 밤 10시에 맥주를 마시자는데 제가 거절을 했어요

작성자장미꽃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47 목록 댓글 10

전 남자친구를 소개를 해주고 이사도 도와준 남자 동생인데 어젯밤에 비가 오는데 밤 10시에 (같은 동네 살아요) 맥주 한잔 할까요 하고 전화를 했는데 제가 전 술을 안마셔요 비오는데 나가기도 싫다고 하면서 낮에 만나자고  거절을 했어요 아는 사람이라도 남자는 무서워요

그 사람도 저와 같은 조현병 환우예오

그리고 전 웬만하면 술을 안마셔요

낮에 남자를 만나는것도 조심해야 되는데 밤 늦게 만나는건 싫더라구요 

이 남자 동생이 저한테 오지랖을 떨어서 빨리 2년이

지나서 다른곳에 이사를 가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21 저녁늦게 연락하고
    술마지자 하는건
    아니겠지요
    잘 하셨어요^^
  • 작성자짠돌이아냐 | 작성시간 26.06.21 잘 하셨네요~
    솔직히~
    맘에 없으면 낮에 일대일로 만나기도 싫쵸~
    여러이 만나는건 가능~
  • 작성자클래식 | 작성시간 26.06.21 환자끼리 저녁시간에 만나는것은
    상대방 환우가 꽤 괜찮은 분이라도
    위험합니다. 여성도 위험합니다만,
    조현병같은 정신적인 경우에는
    남성이 더 위험할수있습니다.
    술까지 더한다면 매우 안좋은 환경이
    됩니다.
  • 작성자10억까지 힘내자77(6,203,038원) | 작성시간 26.06.22 낮도 아닌 그것도 밤에 술마시자. 거절 너무 잘 하셨어요
  • 작성자쌩긋 | 작성시간 26.06.26 new 지인이 조현병 환우라고 하셨는데 약 복용중 이실텐데 술마셔도 되나요? 병원에서 술 삼가 하라고 하지않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