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강동구 나홀로 아파트매수 어떨까요?

작성자세상에 존재함|작성시간26.06.21|조회수326 목록 댓글 2

전세만기로 인해  전세를 알아보는데

전세 매물이 아예없네요

이사가는것도 보통일이 아닌데 이참에 나홀로 아파트라도

대출좀받아 매수할까 합니다

정권바뀌면 달라질줄 알았더니 역시 민주당정부는

부동산으로 서민을 힘들게 하는군요

선택을 잘못한 제잘못인죠.

 

명일동이나 천호동쪽 나홀로 어떨까요?

투자보다는 실거주목적이고  나중에 다른곳 이사갈때

그나마 거래는  될것같은 지역인것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장만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2 전 서울매매는 언제나 옳다로 보는입장이라..
    매매해두면 다른걸신경안씁니다..
  • 작성자짜짜무 | 작성시간 26.06.23 부동산 잘 아시는 분에게 문의해보심이... 서울도 다 같은 서울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