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상담

차구입 고민

작성자소공녀77|작성시간26.06.21|조회수454 목록 댓글 4

저는 지금 스파크경차 몰고 있고 출퇴근해요 제가 출장이 주중에 있어 좁은 곳도 가서 경차가 편해요
지금 패밀리카 카렌스가 20년이 넘고 수리비가 많이 나와서 올 1월에 카니발 하이브리드 7인승을 10만원 내고 예약하고 기다리는데 출장간 남편한테 연락왔다고 담주 차가 나온다고 해요. 남편은 지금 츨장중이고 10월에 한국으로 들어와요 방학때만 오는 대학생,고등학생 이라 그리 큰차는 필요없는 거 같기도 하고 ㅠ 1월에는 다른 차는 눈에 안 들어오고 슬라이딩 도어랑 캠핑 가기 편할거 같아 카니발로 정했었는데
막상 카니발 타려니 주차도 걱정이 되네요 너무 큰 차 내가 몰 수 있을까 취소하고 싶은 맘도 들어요 ㅠㅠ 할지 말지 내일은 전화해주라는데 결정이 힘들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21 제가 차가 3대입니다
    5대도 있어봤어요
    캠핑카도 큰거 중간거 작은다마스
    캠핑카까지^^
    운전은 하면 느는거구요
    주차도 주변 잘 활용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문제는 내가 이차가
    정말 필요한지가
    중요할거 같아요
    혹시 필요없나요?
    그럼 취소하시구요
    있으면 좋을거 같음
    잘 타시면 될거 같아요
    차가 나오니 걱정은 되시겠지만
    차분하게
    잘 생각해보시면
    답이 나올거 같아요^^
  • 작성자greem0413 | 작성시간 26.06.22 저 7인승 운전하는데, 처음에는 무서웠는데, 하다보니 큰차나 작은차나 별차이 없어지더라구요.
    잘 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차 보다 큰차가 안전하구요~~
  • 작성자봄내지기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요즘 나오는 카니발 리무진은 차가 넓어서 경차와는 주차하는 데 있어서 많이 조심해야 해요!
    제조사 영업점에 출시를 늦춰달라고 해보세요. 당기는 건 어려워도 늦추는 건 그리 어렵지 않을 겁니다.
  • 작성자마라2 | 작성시간 26.06.22 스파크는 외제차라 안전하데요~
    하차가민감한게 아니시라면 전 스파크만,,
    2대면 세금이랑 헐~
    지금은 스파크가 단종되어서 찾아도 없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