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5월 마무리

작성자화이트로망|작성시간26.06.02|조회수1,020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화이트로망입니다♡
3인가족이고 부부와 중학생이에요
어느새 5월이 지나가네요

5월 총지출은 2,620,485원입니다

교육비는 격달로 늘었다 줄었다하는데 9~10회기준으로 결제하는 학원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이번 달은 교육비가 적은달이에요

5월이다보니 경조사비가 들었구요
보험료는 6월부터는 저의 실비보험이 갱신되어서 금액이 오를 예정입니다
3년마다 갱신하다보면 금액이 훅 오르네요

생활용품은 거실 led등이 깜빡여서 같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교체했어요
생각보다 수월해서 만족했습니다 ㅎㅎ
아이가 썬크림을 샀구요

패션/미용은 남편 슬립온과 바지 구매했어요
직주근접이라 교통비는 적게듭니다

교육비가 적게 나가는 달과 경조사가 맞물려서 무사히 5월이 지나갔어요

친구랑 만나 석촌호수 걷다가 메이플 스토리 전시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사람들이 가득 가득해서 인기더라구요
야외에서 여름밤의 낭만이 좋았어요♡

벌써 낮엔 많이 덥네요
건강 조심하시고 성투하시고
6월에도 우리 모두 화이팅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보물둘11 | 작성시간 26.06.02 한달 수고하셨습니다
    가정의 달 지출이 260만이라 대단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이트로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읽어주시고 답글도 감사해요♡
    학원비가 적은달이라 잘 마무리했어요~
  • 작성자mirpia | 작성시간 26.06.02 한달동안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이트로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해요 6월에도 화이팅이에요♡
  • 작성자mumu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잘 참다가 옷 값으로 후두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