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여름별미~~ 콩국수가 생각나는 고마운 정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작성시간26.06.03|조회수936 목록 댓글 10

부모님표 오이무침 시원하고 아삭하네요~~ 오늘 아침에 금손이 직접 만든 김치볶음, 어묵볶음 밥도둑이죠  두공기가 거뜬 하네요 ㅋㅋㅎㅎ  투표하고 왔습니다 대한민국 경제가 발전하고 민심이 살아 났으면 좋겠습니다~~ 강인하고 튼튼한 일꾼이 당선되길 바랍니다^^ 어제 오후에 판암동 컴포즈  커피가서 민생지원금  사용 했습니다~~ 치폴레 햄 샌드위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나네요 너티 크림 라떼는 달콤하고 부드럽고 풍미가 가득 하네요  홈쇼핑에서 주문한 이쁜 여름 옷이 도착 했네요~~ 기분이 좋아요 오늘 여름 과일같은 좋은 오전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 하시고 힘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맙습니다~~^^ 김치볶음 맛있네요 더우시면 시원한 물 드세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꿀잠 주무세요
  • 작성자항상 절약하자 | 작성시간 26.06.04 김치볶음 오뎅볶음 반짝 빛나는 게 맛나보여요 일상 편안한 행복이 묻어나는 글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반찬이 꿀맛이네요~~ 기쁨이 가득한 오전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토토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모티콘이 사랑스럽네요~~ 아침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 하루도 편안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