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엄마 반찬

작성자꼼꼼이 ~|작성시간26.06.03|조회수1,334 목록 댓글 9

쉬는 날이라 엄마가 집에 오셔서
이것저것 반찬 해 주셨네요.

주말까지 아주 잘 먹을 것 같아요
건강 반찬이라 더 좋고요~

엄마가 건강하심에 감사를^^















이틀만 더 출근하면
또 주말이라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04 엄마가 역시^^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토토비 | 작성시간 26.06.0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녕하와이 | 작성시간 26.06.04 🤤🤤🤤🤤🤤
  • 작성자흰민들레 | 작성시간 26.06.04 맛집입니다..
  • 작성자투정맘 | 작성시간 26.06.04 엄마표 반찬이라 넘 부럽습니다^^ 전 다신먹을수 없는 음식들이라 가끔씩은 엄마가 해주시던 음식들이 그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