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절약 절약 도시락

작성자여수아줌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1,514 목록 댓글 7

오늘도 점심도시락을 올려봅니다~~ 오늘은 한주 도시락 마지막날이라  일주일 반찬을 만든것중 남은 것을 싸가지고 왔습니다~~

애호박나물 오이새우나물(들깨가루넣고 오이나물을 해서 먹어보세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굿입니다)

친정에서 가지고온 마늘쫑도 굿  오이냉채~~저는 계란말이 할 때 (부추 깻잎을 사용합니다 우리가 사실 깻잎 향이 진해 잘 먹지않게 되지요 

그래서 저는 쌈으로도 먹지만 계란말리한테 활용하고 있답니다) 깻잎이 좋은것 다 알고 계시죠?

여러분도 깻잎많이 드세요 싸면서도 영양가가 좋은 채소입니다 

깻잎장점 싸면서도 칼슘이 많이 들어있는 채소라는 사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영이엄마 | 작성시간 26.06.05 어디셔요^^
    젓가락들구 달려갑니다
    최고 맛있는 도시락예요
    매일일맬 올려주셈
  • 작성자수정꽃소금* | 작성시간 26.06.05 영양 만점 도시락이네요
    일하면서도 이런 반찬들을 하고
    또 도시락을 싸다니고
    정말 부지런한 손 길이 느껴집니다.
  • 작성자초코쿠키79 | 작성시간 26.06.05 와~ 진수성찬이네요...
    이거 점심 한끼에 다 드시는거예요?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05 와우 늘 맛난 도시락^^
    최고입니다
  • 작성자소망대로 | 작성시간 26.06.06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즐겁습니다.
    몸이 저절로 건강해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