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완두콩밥 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부모님표 오이냉국, 감자조림 미식가 같은 정성이 담긴 반찬 메뉴 입니다~~ 찐감자 삶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제 오전에 대전 중앙시장 에이스 분식집가서 쫄깃하고 부드러운 떡볶이 먹었네요~~ 중앙로 nc백화점 더카페 가서 달달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 독서하고 왔어요 행복합니다~~ 간식 핫바가 담백하고 꿀맛이죠 토마토가 건강에 도움이 되고 영양이 높네요 오늘 하루도 더위 조심 하세요^^ 이선희 인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