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수박화채가 생각나는 무더위와 이쁜 여름꽃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작성시간26.06.07|조회수696 목록 댓글 4

오늘 아침에 완두콩밥 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부모님표 오이냉국, 감자조림 미식가 같은 정성이 담긴 반찬 메뉴 입니다~~ 찐감자 삶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제 오전에 대전 중앙시장 에이스 분식집가서 쫄깃하고 부드러운 떡볶이 먹었네요~~ 중앙로 nc백화점  더카페 가서 달달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 독서하고 왔어요 행복합니다~~ 간식 핫바가 담백하고 꿀맛이죠 토마토가 건강에 도움이 되고 영양이 높네요 오늘 하루도 더위 조심 하세요^^ 이선희 인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07 와우 완두콩밥 대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세요~~
  • 작성자토토비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오늘 웃음꽃 피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