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면 집밥에서 벗어나 새콤 달콤한 특별식을 먹고 하지요~~(저에게는 특별식이라) 국수를 먹지만 다른 재료를 많이 포함해서 다이어트 효과도 있습니다~~
재료( 블루베리 달걀 오이 방울토마토 댱근) 국수는 조금 그래도 다른재료가 많이 들어가 포만감 짱입니다~ 국수를 먹어도 부담이 좀~~
저의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주말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 맛도 굿 짱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레2 작성시간 26.06.08 며칠전 멸치육수로 만든
물국수 먹었는데
5천에 양도 많고 좋았습니다
항상 손님이 많더라고요 -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08 와우 건강식단이네요
빛깔도 곱구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작성자다영이엄마 작성시간 26.06.08 알록달록 맛있는 국수 한그릇 눈으로 잘 먹고 갑니다^^
-
작성자짠수니에오 작성시간 26.06.08 어쩜 이렇게 눈으로도 맛있게 만드셨어요
맛있겠네요 한입만 외치고 싶네요~~ -
작성자춤추는김치냉장고 작성시간 26.06.08 이건 진수성찬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