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일석 삼조 건강 맛 절약~~

작성자여수아줌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1,044 목록 댓글 6

주말이면 집밥에서 벗어나 새콤 달콤한 특별식을 먹고 하지요~~(저에게는 특별식이라) 국수를 먹지만 다른 재료를 많이 포함해서 다이어트 효과도 있습니다~~

재료( 블루베리 달걀 오이 방울토마토 댱근) 국수는 조금 그래도 다른재료가 많이 들어가 포만감 짱입니다~ 국수를 먹어도 부담이 좀~~

저의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주말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 맛도 굿 짱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레2 | 작성시간 26.06.08 며칠전 멸치육수로 만든
    물국수 먹었는데
    5천에 양도 많고 좋았습니다
    항상 손님이 많더라고요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08 와우 건강식단이네요
    빛깔도 곱구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작성자다영이엄마 | 작성시간 26.06.08 알록달록 맛있는 국수 한그릇 눈으로 잘 먹고 갑니다^^
  • 작성자짠수니에오 | 작성시간 26.06.08 어쩜 이렇게 눈으로도 맛있게 만드셨어요
    맛있겠네요 한입만 외치고 싶네요~~
  • 작성자춤추는김치냉장고 | 작성시간 26.06.08 이건 진수성찬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