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설계사민원

작성자선경맘|작성시간26.06.08|조회수842 목록 댓글 3

보험회사설계사고객센터민원넣었더니지점장이설계사편만들고자기모르겠다고말하지말라고하는데원래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음먹은데로^^ | 작성시간 26.06.08 지송하지만
    띄어쓰기를..
  • 작성자미각 | 작성시간 26.06.08 보험회사 홈피들어가서 민원 신청했는데
    담날 바로 전화오든데요
    그다음 손보사 직원과 만나고
    힘들긴 했는데 보상 받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