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그릇

작성자15억까지 홧팅|작성시간26.06.08|조회수959 목록 댓글 5

사람마다 또 종목마다 자기그릇이 있는듯하네요
나이드는것도 점점 무섭구요
아이는 있지만 노후는정말 본인이책임져야할테구요.
주식이 오늘 많이 오르락내리락 했는데
거의다 정리하고 etf만 남겼습니다.
이제 본래 생활로 돌아가려구요.


요즘 커피를 많이 줄였구요.
냉장고 정리도 오늘했는데 버린게많아 반성!!
내일은 친구만나 밥먹을예정이고..
계획안에서 여유롭게? 쓰려구요.
비상금을 계산해보니8700정도 되던데
조금씩 늘려야지요^^

생활비700중에400정도 저축하고
나머지로 살고있어요.학원비가거의없어서 그렇네요.목표까지 계속 화이팅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이 좋아 | 작성시간 26.06.08 주식은 움직이는 생물과 같아 본래의 자리로 회귀하는 시점이 가끔 찾아오죠.
    전 오늘 주로 매수를 하고 물타기도 했어요.
    국장만 하고 있더라도 미장을 주시해야 해요.
    미장이 지난 금욜 급락했기 때문에 국장도 그럴걸 예상하고 보통 10~13%다운해서 매수 걸어놔요.
    사지면 좋고 아님 말고... 사졌다면 급등 기다리면 되고 떨어짐 물타면 되고요.
    빚으로 하는거 아님 좀 더 가져가 보시지... 아까비
    그릇의 크기는 본인이
    키우는 겁니다.
    원래 큰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이왕 정리 하셨다니 지나간건 다 잊으시고 평정심 마음껏 누리시길...
  • 답댓글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해보려고 마니 노력중이지요 ㅎ
    마니 하다보면
    요령도 생기구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 작성자짠수니에오 | 작성시간 26.06.08 그릇… 오늘같은 때 생각해보게 되는 주제네요 저는 얼마만한 그릇을 가졌을까 싶기도 하고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09 네 계속 화이팅입니다^^
    저도 안전하게
    제 그릇을 다지고
    있습니다
    무리한 욕심보다는
    잃어도 될정도
    내 마음이 평안한정도만
    하고 있어요
    그렇게 하다보면
    그릇도 조금씩
    커질수두요^^
  • 작성자10억까지 힘내자77(6,203,038원) | 작성시간 26.06.10 저희부부도 노후대책 잘 세워야될것 같아요
    비상금 정말 많으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