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천은사 절 여행나들이 갑자기 일정이 잡혀 무지 간단하게 도시락 준비해서 천은사로 고고씽~~
한달에 한번 꼴은 야외로 나가는편입니다~~ 저는 항상 도시락을 싸서 갑니다~~ 묶은지 김밥 등등 이번에는 갑자기 잡힌 여행이라
정말 간단한 도시락 돈도 별로 들지 않게 싸가지고 라면2개 김장김치 묶은지 씻어 흰밥에 김밥처럼 싸서 라면만 먹긴에 좀
김치도 필요하고해서 묶은지 김밥을 싸봤습니다~~ 넘 맛 짱~~ 믹스커피2봉 딸기블루베리스무디
여러분도 김장김치 활용해보세요~~넘 맛있어요~~ 친정엄마가 항상 많이 담아주셔 어떻게 활용을 할까 생각중 이런 방식으로
활용을 하니 넘 좋아 회원님들게 공유합니다~~~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저의 절약 기준입니다~~
항상 도시락 싸는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수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양념하지않고 씻기만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저는 양념보다 그냥하는게더 맛이있더라구요 개인차가있으니 ~~근데 한번해서먹어보세요 짱맛있어요 손도그리많이가지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내 눈의 슬픈비80 (1년에 5000) 작성시간 26.06.10 다영이엄마 감사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내 눈의 슬픈비80 (1년에 5000) 작성시간 26.06.10 여수아줌마 감사합니다.
-
작성자막강준민맘 작성시간 26.06.10 침이 잔뜩 고여요~~
-
작성자레드버팔로 작성시간 26.06.11 부럽기도 하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소풍을 가더라도 샌드위치 하나정도는 기본으로 사가야 하지 않을까 하는데
이렇게 아끼면서 휴식을 즐기다니 정말 배울점이 많습니다 계속 글 올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