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트레이더스 가서 30만 가까이 썼구요
고기 좋아하는 첫째 다이어트 해야해서 수육용 고기 사고 가자미, 고등어, 삼치 등등 사서 쟁였습니다
빵이나 과자는 안샀는데도 30만원돈이 나오다니 ㅠㅠ
여튼 당분간 채소 말고는 안 쓰고 싶습니다
오늘은 애덜 발냄새 제거용 풋샴푸 사구요 머리냄새방지용 청소년샴푸 사구요 우리 때는 아무거나 썼던거 같은데 요새 애덜 키우는데는 돈이 많이 드네여 ㅠㅠ
식단
수 삼치 어묵볶음 감자채 볶음
목 크림 파스타
금 수육
토 불고기
방님들 이번주도 즐짠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토비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내 눈의 슬픈비80 (1년에 5000) 작성시간 26.06.11 저희집도 풋샴푸. 청소년 샴푸 다 있어요. 사실 잔소리 하기 싫어 샀습니다. 한동안 매일 치약 짜달래서 펌핑치약도 썻어요. ㅎ 그때는 굳이? 했는데 풋샴푸는 만능입니다.(화장실 스탠부분 양말 빨면서 살짝만 문대줘도 반짝반짝해요)
-
답댓글 작성자내보물둘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스텐청소기능도 있군요 치약 짜달라고 ㅋㅋㅋ
울아들은 영양제 먹는 척하고 쓰레기통에 버려서 ㅠㅠㅠ 제가 열폭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