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멋진 파란하늘 구름사진 올립니다~~ 명상하는 기분이 드네요 부모님표 짜장면,진미채 볶음,잡채,겉절이 무침, 오이김치 소소한 행복과 감사한 마음이 담긴 맛집 반찬 메뉴 입니다^^ 어제 판암동 컴포즈 가서 맛있는 감자빵 먹었네요~~ 바닐라 크림 라떼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나네요 집앞에 중나리 꽃이 활짝 피어 났네요~~ 아름다워요 오늘 이쁜 별빛 같은 은혜로운 오전 하루 보내세요~~ 가즈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하늘은 감동 입니다^^
오늘 편안하고 힐링이 되는 하루 보내세요~~
힘내세요 -
작성자토토비 작성시간 26.06.15
-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오늘 즐겁고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naegong 작성시간 26.06.19 대전고향쪽 하늘이라 그립네요
반찬들이 맛깔스러워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백리향과 날개하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하늘은 사랑 입니다 반찬 꿀맛이네요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