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 뚝딱 야외도시락~~ 김치볶음밥싸서 야외로 고고씽 재료 (김장김치 햄 양파 끝)
계란후라이(모양은별로이지만 약방에 감초 역할을 해서) 맛은 짱입니다~~
간단하게 싸서 밖으로 고고씽~~ 정말 소소한 도시락 근사하지는 않치만 일단 점심 한끼를 해결해서 좋고 또한 절약을 해서 좋고
또한 집에 많이 있는 김장김치 활용을 해서 너무 좋고 친정 엄마가 힘들게 담아주신 김치를 버리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어 넘 좋아요~~
여러분도 집에 있는 김장김치를 활용해서 요리해서 먹어보세요~~
저의 음식은 화려하지않아요~~ 그치만 저는 이런 방식으로 생활하면서 절약이라는 목표를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냥 누구나 할 수 있는거라 서로 공감하면서 절약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도전 또 도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매난이쁜이~♥ 작성시간 26.06.15 소박한 도시락.... 소소한 행복이네요. ^^
저는 오늘 편의점표 샐러드에 단호박 먹었는데... ㅎㅎㅎ -
작성자파랑이 좋아 작성시간 26.06.15 전 김장김치 씻어 물에 하루 담궈 쭉쭉 찢어 된장 살짝 넣고 육수(굵은멸치 볶은거 양파 대파 무 표고꼬다리 말린거 대파뿌리 말린거 다시마로 끓인물)자작하게 부어 끓이다 들기름으로 볶아먹음 맛나요.
딸 도시락에도 싸줬는데 맛있었대요. 아직 한통 남았는데 삼겹살과 굽거나 볶으면 밥도둑이죠.
김치볶음밥도 가끔 해주는데 접시에 담고 피자치즈 듬뿍 올려 전자렌지에 돌려줌 잘 먹어요.
울집은 김장김치 넉넉히 담아 1년 내내 꼭 있어요. -
작성자다영이엄마 작성시간 26.06.15 저는 요런 도시락 너무 좋아 합니다
맛짱~^^ -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15 아 소풍 가신거네요.소풍 좋아요 도시락도 까먹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