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도시락을 싸서 직장에 다닙니다~~5일치 음식을 미리 해놓습니다~~ 요즘 제철인 채소로 음식을 활용하고있네요~~
토란국 ( 들깨넣고 국을 끊여먹는데 넘 맛나요)~~김자반 두종류로 요리~~콩기름으로 볶고 또하나는 간장으로 부치고~~
애호박감자국~~ 콩나물국
반찬은~~오이들깨나물~ 애호박나물 ~표고버섯나물~ 오이냉국~ 콩나물무침 ~ 동태전 멸치볶음(호두넣음)
한가지 재료로 두가지요리를 합니다~~ 절약도 되고 재료가 남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 절약은 멀리 있지않아요~~ 조금만 신경쓰면 누구나 할 수 있는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 보아주세요 부족함이 많습니다~~조금이나만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aegong 작성시간 26.06.19 토란국 좋아하는데 맛있겠어요
도시락 반찬들 배우고 싶어요! -
작성자라이트닝 작성시간 26.06.22 5일치 반찬이네요. 맛도 있겠지요? 국하고 밥은 매번 바뀌겠지만, 부럽습니다....이렇게 절약하면 좋네요...
-
작성자the짠지 작성시간 26.06.22 진수성찬 집밥 반찬이네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저는 반찬만드는 능력이 별로라 황금손이 부럽습니다. 건강하십시오~
-
작성자mumu 작성시간 26.06.24 부지런하시네요..존경합니다.
-
작성자mistt 작성시간 10:30 new
와 정말 비싼 돈 주고 사먹는 것보다 이렇게 내가 만든 음식이 건강에도 최고인데 정말 부지런하시고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