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110만 도전 4인 맞벌

작성자내보물둘11|작성시간26.06.19|조회수738 목록 댓글 2

울집 아이들은 아직도 마스크를 쓴답니다 ㅠㅠ

미세플라스틱 있다고 쓰자 마라해도 쓰네요 ㅠㅠ

 

로청이 청소를 덜하는 거 같아 메인브러쉬 갈았구요 식세기 바퀴 하나 없이 썼는데 불편해서 호환용으로 샀어요 정품은 택배포함 26000원이라ㅠㅠ

 

매일매일이 그냥 그렇습니다

 

식단 

토 불고기

일 두부요리

월 수육

화 메밀

수 달걀장조림

목 냉우동

금 미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19 ㅎ 마스크하니 코로나때가 생각나네요^^
    아직도 마스크라
    미세먼지 많을때는
    필요할수두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보물둘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독감유행이나 미세먼지 심힐 때만 쓰게 하게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