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달10만원살기

[도전기]생애최초 최고의 급여

작성자naegong|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9 목록 댓글 19

우골탑 세대로 소팔아 땅팔아

대학보내주셨는데 대학졸업후

변변한 직장없이 학원강사 전전...

결혼후 쌍둥이 양육만하다가..

학원비부족으로 50살에 용기내어 일시작.

50만원 정도로 시작해서 

투잡으로 일들이 늘어나 이번달은 ..을 받게 됩니다.

(쓰리잡:월수금/화목/오전수업 하루씩 4개/과외)

솔찍히  부끄럽지만 제 생애 최고의 급여입니다.

친정아빠가 죽으라는 법은 없다. 이제 밥값 한다고

좋아해주셨어요.

남편은 요양보호사 학원 공부중입니다.

7월 중순에 실습까지 끝나니

9월에는 취업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남편이 받는 연금으로 월세내고 본인 용돈 하고

제가 번 돈은 생활비와 자동이체로 나갑니다.

매달 부족했는데 이번 달은 7월 예비비로 저축해 놓을 것 같아서 좋습니다.

협력강사로 일하는 중학교에서

학습튜터라는것도 제안 받아 시간이 안맞을듯하여

행복한고민였는데  6월에 급해서 먼저 구하셨나바요.

일이 또다른  일을 부른다는것을  또 느꼈네요.

 

애아빠가 갑자기 퇴직하여 먹고 사는일이

걱정였는데 어려운 시기에

제가 일복이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여기저기 아퍼서 약은 늘어가지만

이번 검진 고비 잘 넘겨서

애들 대학가서도 잘 버티고 싶어요.

계속 이정도의 수입은 아니지만 

방과후영어 200.과외 20

고정적으로 벌고 

오전 영어수업이나

화목에 일을 구하면 좀 나을 것 같아요.

 

이번달에는 커피도 보온병에 카누타서 갔고

사람도 안만나서 외식 지출도 없네요.(거절,연기)

아이들 감자로 카레,짜장 한솥 해놓고

사소한 즐거움과 일상에 감사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엊그제는 두 학생으로 힘들었는데 그 또한 내려놓고

여유를 갖고 다시 잘해줘야겠어요.

내일은 피검사. 2키로 빼고 3개월만에 가는날이네요

카드한도 줄이고 불필요한 지출 줄이려고 노력중입니다 

장마철이 다가오는데 다들 지치지 마시고

즐짠하시고

화이팅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래 (dmlove) | 작성시간 26.06.24 승승장구 하실듯요. 능력자세요~
  • 답댓글 작성자naeg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토토비 | 작성시간 26.06.25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항상 절약하자 | 작성시간 10:09 new 와우 인생은 길죠. 응원합니다.
    건강도 더 챙기시며 일하시고 글 또 남겨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naeg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22 new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