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골탑 세대로 소팔아 땅팔아
대학보내주셨는데 대학졸업후
변변한 직장없이 학원강사 전전...
결혼후 쌍둥이 양육만하다가..
학원비부족으로 50살에 용기내어 일시작.
50만원 정도로 시작해서
투잡으로 일들이 늘어나 이번달은 ..을 받게 됩니다.
(쓰리잡:월수금/화목/오전수업 하루씩 4개/과외)
솔찍히 부끄럽지만 제 생애 최고의 급여입니다.
친정아빠가 죽으라는 법은 없다. 이제 밥값 한다고
좋아해주셨어요.
남편은 요양보호사 학원 공부중입니다.
7월 중순에 실습까지 끝나니
9월에는 취업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남편이 받는 연금으로 월세내고 본인 용돈 하고
제가 번 돈은 생활비와 자동이체로 나갑니다.
매달 부족했는데 이번 달은 7월 예비비로 저축해 놓을 것 같아서 좋습니다.
협력강사로 일하는 중학교에서
학습튜터라는것도 제안 받아 시간이 안맞을듯하여
행복한고민였는데 6월에 급해서 먼저 구하셨나바요.
일이 또다른 일을 부른다는것을 또 느꼈네요.
애아빠가 갑자기 퇴직하여 먹고 사는일이
걱정였는데 어려운 시기에
제가 일복이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여기저기 아퍼서 약은 늘어가지만
이번 검진 고비 잘 넘겨서
애들 대학가서도 잘 버티고 싶어요.
계속 이정도의 수입은 아니지만
방과후영어 200.과외 20
고정적으로 벌고
오전 영어수업이나
화목에 일을 구하면 좀 나을 것 같아요.
이번달에는 커피도 보온병에 카누타서 갔고
사람도 안만나서 외식 지출도 없네요.(거절,연기)
아이들 감자로 카레,짜장 한솥 해놓고
사소한 즐거움과 일상에 감사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엊그제는 두 학생으로 힘들었는데 그 또한 내려놓고
여유를 갖고 다시 잘해줘야겠어요.
내일은 피검사. 2키로 빼고 3개월만에 가는날이네요
카드한도 줄이고 불필요한 지출 줄이려고 노력중입니다
장마철이 다가오는데 다들 지치지 마시고
즐짠하시고
화이팅해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래 (dmlove) 작성시간 26.06.24 승승장구 하실듯요. 능력자세요~
-
답댓글 작성자naeg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토토비 작성시간 26.06.25 new
-
작성자항상 절약하자 작성시간 10:09 new
와우 인생은 길죠. 응원합니다.
건강도 더 챙기시며 일하시고 글 또 남겨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naego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22 new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