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83님 보내주신 가방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 운동 다니는데 텀블러랑 수건이랑 이것저것 가지고 다니다보니 가방이 한가득이라 마땅한 가방이 없었는데..너무 이쁜 가방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빠른 배송해주셨어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