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후기

아이리스83님 물건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남과 같이 해서는 남이상 될수 없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좀전이 집에 도착해보니 택배가 와 있네요
기분좋아 열어보니 더한번 기분이 좋아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배홍동 지빔면까지 함께 보내주셨네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잘 먹겠습니다
나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이ㅜ시작이네요
건강조심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