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좌담회 설문 후기 - 전 그냥 갔다온거 알려드릴려고 하는데 다른글들 보니까 광고같은데요; 전 어딘지 안쓸께요 ^^;;

작성자onefine_day| 작성시간13.11.28| 조회수585|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준혁서희맘 작성시간13.11.28 가까우면 가보고 싶은데 ㅠㅠ 너무 멀어서 가기가 엄두가 안나네요
  • 작성자 황금만능시대 작성시간13.11.28 저도 좌담회되서 가볼려구 했는데 아이를 봐줄사람이 없어서 못갔어요..ㅠㅠ
    애 유치원이나 다니게되면 열심히 신청해볼까해요..
  • 작성자 위드미♡ 작성시간13.11.28 저도 예전에 엠브레인 좌담회가서
    마사이족 워킹화 한창 유행할때
    그때 돈 5만원인가 벌었었는데ㅋ
    꽤 쏠쏠하더라구요~
  • 작성자 바람구르미 작성시간13.11.28 ㅋㅋ 저는 순한 술 맛 보는 좌담회갔었는데 삼겹살 구워주더라구요..근데. 추가주문은 절대 없음., ㅋㅋ 술도. 종류별 딱 한잔씩만 주고....좋던데요??
  • 작성자 딕다~ 작성시간13.11.29 좌담회 자주 선택이 안되어서 그렇지 황재알바라 칭하기도 하던데요..
  • 작성자 돼지껍데기 작성시간13.11.29 저도 신청은 하는데 선택이 안되더라구요...ㅜㅜ 좌담회 가시는 분들 부러워요~
  • 작성자 행복그루 소금 작성시간13.12.08 좌담회 저도 여러번 갔는데 투잡으로 솔솔합니다~
    어떤 건 화장품을 써보고 난 후 설문을 하면 몇 만원을 주는데도 있어요
    꽤 괜찮은 알바인 듯해요 ㅋㅋ
  • 작성자 냔냐 작성시간14.11.15 어떤 곳인지 알고 싶어요..저도 해보고 싶은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