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담회 설문 후기 - 전 그냥 갔다온거 알려드릴려고 하는데 다른글들 보니까 광고같은데요; 전 어딘지 안쓸께요 ^^;; 작성자onefine_day| 작성시간13.11.28| 조회수585|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준혁서희맘 작성시간13.11.28 가까우면 가보고 싶은데 ㅠㅠ 너무 멀어서 가기가 엄두가 안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금만능시대 작성시간13.11.28 저도 좌담회되서 가볼려구 했는데 아이를 봐줄사람이 없어서 못갔어요..ㅠㅠ 애 유치원이나 다니게되면 열심히 신청해볼까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드미♡ 작성시간13.11.28 저도 예전에 엠브레인 좌담회가서마사이족 워킹화 한창 유행할때그때 돈 5만원인가 벌었었는데ㅋ꽤 쏠쏠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구르미 작성시간13.11.28 ㅋㅋ 저는 순한 술 맛 보는 좌담회갔었는데 삼겹살 구워주더라구요..근데. 추가주문은 절대 없음., ㅋㅋ 술도. 종류별 딱 한잔씩만 주고....좋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딕다~ 작성시간13.11.29 좌담회 자주 선택이 안되어서 그렇지 황재알바라 칭하기도 하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지껍데기 작성시간13.11.29 저도 신청은 하는데 선택이 안되더라구요...ㅜㅜ 좌담회 가시는 분들 부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그루 소금 작성시간13.12.08 좌담회 저도 여러번 갔는데 투잡으로 솔솔합니다~ 어떤 건 화장품을 써보고 난 후 설문을 하면 몇 만원을 주는데도 있어요꽤 괜찮은 알바인 듯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냔냐 작성시간14.11.15 어떤 곳인지 알고 싶어요..저도 해보고 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