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 재난지원금 다 썼어요

작성자1억을 향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드레2 작성시간26.06.11 나도 다 썼어요
    병원비로요
    아플때 죽사먹는 사치 잘하셨어요
    그정도의 본인에게 대접이 없으면 무슨 즐거움으로 사나요?
  • 답댓글 작성자 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프다기보단..그냥..가끔 속이 좀 그럴 때가 있어서ㅠㅠ댓글 고맙습니다^^^좀더 남길 걸 하는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다행이에요ㅠㅠ
  • 작성자 생활도자기73(외벌2인 올해목표3700) 작성시간26.06.11 앞일은 아무도 모르지요 ㅡ.ㅡ
    잘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고맙습니다.지원금 덕에 큰돈 나갈 뻔한 거 막았네요ㅜㅜ이럴까봐 비상금 꾸준히 모으려고 해요
  • 작성자 파랑이 좋아 작성시간26.06.11 밖에 음식
    되도록 사먹지 마세요.
    돈써가며 소중한 내몸에 좋지도 않은걸 왜?
    탈이 난다는건 위생이든
    유통기한이든 문제 있는거예요.
    쓰라고 준 돈이니 필요한 곳에 잘 썼네요.
  • 답댓글 작성자 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도 되도록 안먹으려고 하는데..탈 난 건 사먹어서가 아니고 종종 속이 안좋거나 해서요ㅠ
  • 작성자 두아들마더 작성시간26.06.11 필요한곳에 사용한거면 잘 사용한거죠,.
  • 답댓글 작성자 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맞아요ㅜㅜ다행이었네요. 거의 십만원 나갈 뻔했는데
  • 작성자 현진이짱 작성시간26.06.11 잘사용하셨으면 된거지요
    저도 다 사용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렇죠. 여기 써서 다행. 현진이짱님도 다 쓰셨군요
  • 작성자 푸시시123 작성시간26.06.11 전 하루만에 다 썼어요
  • 답댓글 작성자 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 큰거에 쓰셨나보네요! 전 병원비 소소한 거, 먹는거..에 쓰다가 마지막으로 보청기 스피커 교체에 다 썼네요(큰거..)
  • 작성자 전여름 작성시간26.06.22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1억을 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다행이었어요..다 쓰기 전에 큰돈 들어갈 일이 있어서-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