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돈 아끼기 즐짠

종합소득세 환급 받은 것으로 쿠쿠 밥솥을 샀어요

작성자장미꽃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82 목록 댓글 3

작년에 동료지원가로 일한 소득세를 매달 8.8%씩 냈더니

환급을 156000원을 받아서 쿠첸을 썼었는데 밥을 하면

전기가 합선되는 냄새가 나서 불이 날까봐서 버리고 쿠쿠전기 압력 밥솥을 사니까 밥이 맛있어요 

쿠쿠 전기 압력 밥솥이 오래 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제와인이좋아(로즈 wie)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greem0413 | 작성시간 26.06.21 설명서 잘 읽어보시고, 관리 잘 하시면 오래 쓸 수 있어요.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21 쿠쿠 압력밥솥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