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동료지원가로 일한 소득세를 매달 8.8%씩 냈더니
환급을 156000원을 받아서 쿠첸을 썼었는데 밥을 하면
전기가 합선되는 냄새가 나서 불이 날까봐서 버리고 쿠쿠전기 압력 밥솥을 사니까 밥이 맛있어요
쿠쿠 전기 압력 밥솥이 오래 쓰지요?
다음검색
작년에 동료지원가로 일한 소득세를 매달 8.8%씩 냈더니
환급을 156000원을 받아서 쿠첸을 썼었는데 밥을 하면
전기가 합선되는 냄새가 나서 불이 날까봐서 버리고 쿠쿠전기 압력 밥솥을 사니까 밥이 맛있어요
쿠쿠 전기 압력 밥솥이 오래 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