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에 글쓴게 마지막이니
무려 7년전에 쓴 글이 마지막이네요
그 사이 정말 많은변화가 있었습니다
현재 자산은
서울 20평대 아파트 12억3천
(실거래기준 전세입자 4억8천)
지방 실거주 아파트 전세 보증금 1억8천5백
(지인에게 빌린 돈 5천5백 남았습니다)
순금 19돈(대충 1500만원)
경기도 땅 250평 2억예상(증여 받았습니다)
중고 자동차 소나타(지방이라 차가 필요합니다)
저와 와이프 각각 7천중반정도 연봉이고
일단 지인에게 빌린돈 갚아가고 있습니다
내년 초중반이면 정리될거 같습니다
제 목표는 만기가 얼마 안 남은 서울집을 반전세로
돌리는 겁니다 그 때문에 대출액이 다시 생길 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ETR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4.30 네, 맞습니다 그 정도 되는거 같고요 아무래도 부동산 비중이 높을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세입자 나가면 반전세로 세팅하려 합니다 정년은 보장되어 있기에 60대초반까지 건강관리 잘 하면서 정년까지 가야할거 같습니다
-
작성자토토비 작성시간 26.05.05
-
작성자카페 관리자 작성시간 26.05.06 멋지시네요^^
-
작성자doglio 작성시간 26.05.12 멋지셔요!
-
작성자tsugumi 작성시간 26.06.16 와..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