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대 여자입니다 남편이랑 맞벌이 하고는 있는데 수입이 많지는 않아요. 월 600정도..? 자산은..집은 지방 3억대 아파트, 대출 1억, 자가용 2대 있습니다. 주식에 천만원정도 있는데 마이너스가 되었어요.. ㅠㅠ 짠돌이카페 가입은 매우 오래전에 했는데 들어와 볼 여유가 없었어요..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보고 싶습니다. 사실 최근에 주식에도 손을 대보고 했는데.. 쉽지않네요. 불장이라는데 왜 저는 마이너스일까요.. ㅠㅠ 다른 많은 분들은 어떻게 자산을 모으는지 알고싶고 저도 지금부터라도 뭔가 잘 해보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tsugum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예적금, ISA계좌 등 공부 좀 해보려고해요...ㅎㅎ
-
작성자해와별 달이야기 작성시간 26.06.16 천천히 조금씩 해보셔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tsugum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
작성자전여름 작성시간 26.06.17 응원합니다 새롭게 시작해요
-
답댓글 작성자tsugum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