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생이며 올해 51세입니다.
지방공기업 23년차 근무중입니다.
결혼후 외벌이로 자녀 2명(중3, 중2)
급여 세후 월450만원
지방아파트 1채보유 2억6천만원
예적금(청약포함) 1억1천만원
주식예수금 1억원
삼성전자 12,000주 5.15일기준(270,500원) 32억4천6백만원
[2024년 7월부터 2024년 11월까지 5개월간 삼성전자 12,000주를 평단가 60,800원 매수했음]
부채는 0원
순자산 37억1천6백만원
2003년 입사후 30만원으로 주식투자 시작해서
2020년 자본금 4억 만든후 코르나19로 한달만에 2억으로 반토막 났다가
2024년 자본금 7억까지 만든후 삼성전자에 모두 투자했습니다.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주식투자는 좋은 기업에 대한 믿음과 흔들리지 않는 마음 같습니다.
한국전력, KT, 신한지주, KB금융, 삼성전자 순으로 몇년간 보유하면서 수익실현했습니다.
삼성전자 40만원까지 보유해서 50억달성하면 주식처분하고 배당종목으로 전환후
경제적 자유인으로 살고싶은 꿈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