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삼성전자 12,000주 보유중인 51세 회사원입니다!!!

작성자토토비|작성시간26.05.17|조회수2,320 목록 댓글 19

1976년생이며 올해 51세입니다.

지방공기업 23년차 근무중입니다.

결혼후 외벌이로 자녀 2명(중3, 중2)

급여 세후 월450만원

지방아파트 1채보유 2억6천만원

예적금(청약포함) 1억1천만원

주식예수금 1억원

삼성전자 12,000주 5.15일기준(270,500원) 32억4천6백만원

[2024년 7월부터 2024년 11월까지 5개월간 삼성전자 12,000주를 평단가 60,800원 매수했음]

 

부채는 0원

순자산 37억1천6백만원

 

2003년 입사후 30만원으로 주식투자 시작해서

2020년 자본금 4억 만든후 코르나19로 한달만에 2억으로 반토막 났다가

2024년 자본금 7억까지 만든후 삼성전자에 모두 투자했습니다.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주식투자는 좋은 기업에 대한 믿음과 흔들리지 않는 마음 같습니다.

한국전력, KT, 신한지주, KB금융, 삼성전자 순으로  몇년간 보유하면서 수익실현했습니다.

 

삼성전자 40만원까지 보유해서 50억달성하면 주식처분하고 배당종목으로 전환후

경제적 자유인으로 살고싶은 꿈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N 사이다 | 작성시간 26.06.01 미리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불가능한꿈 | 작성시간 26.06.01 무한존경 드립니다
  • 작성자합격왕 | 작성시간 26.06.09 하락장에서 버티는게 쉽지않아서 주식으로 성공하신분들 보면 대단하다 느낍니다 .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세상은공평하게 | 작성시간 26.06.13 원글님 지금도 삼전 12,000주 보유중이신지요?
  • 작성자기똥찬달팽이 | 작성시간 26.06.18 흠,.,,12000주가 아니라 120주 아니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