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삼성전자 5월29일 금요일날 전량매도 했습니다.인증

작성자불가능한꿈|작성시간26.06.01|조회수1,844 목록 댓글 19

삼성전자 금요일날 팔았습니다.인증합니다

 

평단가 6만8천원이고 31만7천원에 팔았습니다.

 

4800만원 원금이고 2억3천5백만원에 받았습니다

 

팔고 다음날인 오늘 또 10%급등하네요..

 

어딘가에는 기록을 남겨야할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적은 돈도 아니지만은

 

좋기보다는 아쉬움과 후회가더 큽니다

 

어딘가에는 기록을 남겨야할것 같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악플도 좋으니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끼며살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01 대단하세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불가능한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예나 | 작성시간 26.06.03 너무 좋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무등산나그네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jayoun | 작성시간 26.06.20 종소세 내게되는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