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금요일날 팔았습니다.인증합니다
평단가 6만8천원이고 31만7천원에 팔았습니다.
4800만원 원금이고 2억3천5백만원에 받았습니다
팔고 다음날인 오늘 또 10%급등하네요..
어딘가에는 기록을 남겨야할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적은 돈도 아니지만은
좋기보다는 아쉬움과 후회가더 큽니다
어딘가에는 기록을 남겨야할것 같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악플도 좋으니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삼성전자 금요일날 팔았습니다.인증합니다
평단가 6만8천원이고 31만7천원에 팔았습니다.
4800만원 원금이고 2억3천5백만원에 받았습니다
팔고 다음날인 오늘 또 10%급등하네요..
어딘가에는 기록을 남겨야할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적은 돈도 아니지만은
좋기보다는 아쉬움과 후회가더 큽니다
어딘가에는 기록을 남겨야할것 같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악플도 좋으니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