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 올린다는게 솔찍히 부끄럽습니다.
수익인증은 50억 달성하면 기념으로 올리겠습니다.
삼전투자하시는 회원님 모두 성투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금처럼^^ 작성시간 26.06.02 넘사벽~~~~
대박입니다
평단이 궁금하네요~ -
작성자땅부인 작성시간 26.06.02 와 부럽네요
-
작성자째째한맘 작성시간 26.06.03 축하합니다. 조금 부럽네요.
-
작성자들꽃향기 지니 작성시간 26.06.09 정말 넘사벽이네요 삼전 3주 보유 중인 주린이 ㅎㅎㅎ 팔지도 사지도 못하고 있답니다. --
1억도 아니고 10억도 아니고.. 50어어억!!! 이라니.. 멋지십니다. 홧팅! -
작성자돈을꾸지말고꿈을꾸자 작성시간 26.06.16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