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삼성전자 11,470주 보유중인 51세 회사원입니다!!!

작성자토토비|작성시간26.06.01|조회수1,560 목록 댓글 15

인증샷 올린다는게 솔찍히 부끄럽습니다.

수익인증은 50억 달성하면 기념으로 올리겠습니다.

삼전투자하시는 회원님 모두 성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처럼^^ | 작성시간 26.06.02 넘사벽~~~~
    대박입니다
    평단이 궁금하네요~
  • 작성자땅부인 | 작성시간 26.06.02 와 부럽네요
  • 작성자째째한맘 | 작성시간 26.06.03 축하합니다. 조금 부럽네요.
  • 작성자들꽃향기 지니 | 작성시간 26.06.09 정말 넘사벽이네요 삼전 3주 보유 중인 주린이 ㅎㅎㅎ 팔지도 사지도 못하고 있답니다. --
    1억도 아니고 10억도 아니고.. 50어어억!!! 이라니.. 멋지십니다. 홧팅!
  • 작성자돈을꾸지말고꿈을꾸자 | 작성시간 26.06.16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