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란것을 처음해보고 4848ㅜㅜ
빨간불만 보면 고점에 삽니다
저는 장기보유를 하려고 하는데 안됩니다
ㅜㅜㅜ머가 문제일까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rpia 작성시간 26.06.03 etf사는게 속편하더군요 패시브형은 상태 안좋은건 편출시키고 좋은건 편입하거든요 엑티브는 직접 사고팔고 해서 관리해줍니다 따로 신경쓸 필요가 없지요 스페이스x,엔트로피,오픈ai 상장도 그냥 나스닥100 사놓고 기다리면 되구요
-
작성자수정꽃소금* 작성시간 26.06.03 이렇게 하면서 스킬을 익혀 나가는거니
너무 걱정말고 진득허니 지켜봐 보셔요
그리고 초보는 회전하기는 너무 일러요
진짜 꽉 물리면 진퇴양난에 빠지니까 공부해서
확신이 드는 종목 선택해서
장기 또는 스윙쯤으로 매도 방법을 바꾸셔요
글로 보면 성급한 면이 많은데
선택한 종목들이 우량주들이니
조금 느긋하게 추이를 지켜봐 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피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성겹이 겁나게 급해요 진득허니 기다리면 더 이익볼수 있는 것을 빨강불만 보이면 눈이 돌아가고 흥분이되고
제가 도박기질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ㅎ
저는 매번 말하지만 수정꽃소금님 좋아해요
실제로 만나면 선을 넘지 않는 과하지 않지
않는 그러나 따뜻함 온기가 남아있는 그런 분이실것
같아요! 냉정할때는 또 냉정하실것 같구요 ㅋ ㅋ
느낌이 그런다는거에요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