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손절

작성자건강하고 행복하게1(-59,082,913)|작성시간26.06.11|조회수1,036 목록 댓글 15

5년전 주식시작후

손절하고 수익낼방법을몰라 계속들고가기만했는데 용기내어 털어냈습니다  계속붙잡고 희망고문하는거보다 잘한거겠죠?

개별주보다는 etf 펀드가 나에게 맞다는걸 또 깨달아요

 

-10,474,5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도 동참!! | 작성시간 26.06.11 불장에도 벌어본적 없고요?
  • 답댓글 작성자건강하고 행복하게1(-59,082,91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나도 동참!! 수익은 안적었습니다
  • 작성자파랑이 좋아 | 작성시간 26.06.11 잘하셨어요.
    잘못 탄 버스라면
    빨리 내려 지하철이나 택시로 바꿔 타는게 현명하죠.

    5년간 수익과 친하지 않다면 주식은 멀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건강하고 행복하게1(-59,082,91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손실확정은 저금액이고
    물론 수익도 있지요 ^^
    아까워서 끝까지 버텨볼까했는데
    지긋지긋하다는 느낌이드는 주식이라 정리했어요 계좌에안보이니 속이후련하네요
    버스잘못탓다 비유가 찰떡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해 | 작성시간 26.06.11 워낙 폭락과 폭등이 오가는터라 정신이 없는 6월이네요.단타와 맞지않지만 단타도 먹히는 요즘이네요
    단 예금비중을 좀 줄이고 여윳돈으로 수익도 높게잡지않으니 나쁘지않은거 같아요.
    IRP와 ISA 계좌에 etf도 지수떨어질때마다 부지런히 담고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