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주식시작후
손절하고 수익낼방법을몰라 계속들고가기만했는데 용기내어 털어냈습니다 계속붙잡고 희망고문하는거보다 잘한거겠죠?
개별주보다는 etf 펀드가 나에게 맞다는걸 또 깨달아요
-10,474,562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도 동참!! 작성시간 26.06.11 불장에도 벌어본적 없고요?
-
답댓글 작성자건강하고 행복하게1(-59,082,91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나도 동참!! 수익은 안적었습니다
-
작성자파랑이 좋아 작성시간 26.06.11 잘하셨어요.
잘못 탄 버스라면
빨리 내려 지하철이나 택시로 바꿔 타는게 현명하죠.
5년간 수익과 친하지 않다면 주식은 멀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건강하고 행복하게1(-59,082,91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손실확정은 저금액이고
물론 수익도 있지요 ^^
아까워서 끝까지 버텨볼까했는데
지긋지긋하다는 느낌이드는 주식이라 정리했어요 계좌에안보이니 속이후련하네요
버스잘못탓다 비유가 찰떡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해 작성시간 26.06.11 워낙 폭락과 폭등이 오가는터라 정신이 없는 6월이네요.단타와 맞지않지만 단타도 먹히는 요즘이네요
단 예금비중을 좀 줄이고 여윳돈으로 수익도 높게잡지않으니 나쁘지않은거 같아요.
IRP와 ISA 계좌에 etf도 지수떨어질때마다 부지런히 담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