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지수 커브드콜 좋을듯

작성자mirpia|작성시간26.06.15|조회수624 목록 댓글 11

코스피200 지수 추종 커브드콜
성과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삼전,하닉 단일 레버리지 덕분에 3시20분에
변동성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황보하면 옵션프리미엄 상승 하더군요
그래서 분배금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플라인 | 작성시간 26.06.15 짱님~
    계속 모아가신다 하셨는걸로 아는데 ㅎㅎ
    중도 하차하신 이유라도??
  • 답댓글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15 애플라인 저한테 맞는 투자법이 있더라구요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그중에 제일 나은 방법으로 하고 있습니다
    장기 5분의1
    단기 5분의4
    요롷게 가져가기도 했는데
    하다보니
    단기로 ㅎ
    그래도 계좌는 두개로 해서
    장단기 잘 확인하고
    더 더 더 나은 방법을
    계속 구상중입니다^^
    너무 저에대해서
    잘 알아 우짜 ㅜㅜ
  • 답댓글 작성자애플라인 | 작성시간 26.06.15 현진이짱 제가 커버드콜 위주로만 하다가
    짱님글을 보면서 본주도 괜찮겠다싶어서 사모으기 시작했거든요.
    지금 수익률이 제법 좋아서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기존에 초단타 ㅠ 위주로 하면서 많이도 손실을 본터라
    이젠 그냥 개별주보단 지수추종으로 갈아타고있는 상황이네요.
    저도 두개 계좌로 운영을 하는데 수익률이 제 각각 ㅎㅎ
  • 답댓글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15 애플라인 ㅎㅎ 저하고 순서가 바뀌었네요^^
    아무튼 잘 경험하고
    좋은 방법으로
    수익 잘 챙겨보자구요
    요즘 나름 초단타를
    마니 경험하다보니
    이솝우화에
    서울쥐 시골쥐도
    생각나구요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