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200 지수 추종 커브드콜
성과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삼전,하닉 단일 레버리지 덕분에 3시20분에
변동성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황보하면 옵션프리미엄 상승 하더군요
그래서 분배금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플라인 작성시간 26.06.15 짱님~
계속 모아가신다 하셨는걸로 아는데 ㅎㅎ
중도 하차하신 이유라도?? -
답댓글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15 애플라인 저한테 맞는 투자법이 있더라구요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그중에 제일 나은 방법으로 하고 있습니다
장기 5분의1
단기 5분의4
요롷게 가져가기도 했는데
하다보니
단기로 ㅎ
그래도 계좌는 두개로 해서
장단기 잘 확인하고
더 더 더 나은 방법을
계속 구상중입니다^^
너무 저에대해서
잘 알아 우짜 ㅜㅜ -
답댓글 작성자애플라인 작성시간 26.06.15 현진이짱 제가 커버드콜 위주로만 하다가
짱님글을 보면서 본주도 괜찮겠다싶어서 사모으기 시작했거든요.
지금 수익률이 제법 좋아서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기존에 초단타 ㅠ 위주로 하면서 많이도 손실을 본터라
이젠 그냥 개별주보단 지수추종으로 갈아타고있는 상황이네요.
저도 두개 계좌로 운영을 하는데 수익률이 제 각각 ㅎㅎ -
답댓글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15 애플라인 ㅎㅎ 저하고 순서가 바뀌었네요^^
아무튼 잘 경험하고
좋은 방법으로
수익 잘 챙겨보자구요
요즘 나름 초단타를
마니 경험하다보니
이솝우화에
서울쥐 시골쥐도
생각나구요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