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요즘같이 환율이 요동칠 때는

작성자일사모|작성시간26.06.17|조회수421 목록 댓글 4

환율 변동성이 장난이 아닙니다.

요즘처럼 환율이 요동칠 때는 환차익에도 도전해봅니다.

1507.9원에 매수 한 후

1514원에 매도

환전수수료 없고 환차익은 세금 없습니다.

따라서 610,000원 수익!

 

 

 

뭐든 공부하고 내 스스로 터득해서 해봐야 된다 라고 생각합니다.

 

단군이래로 돈 벌기 가장 좋은 때라는 말이

내게 해당된다면 나는 자본주의에 잘 적응하고 있는 것 아닐까 합니다.

 

 

각자가 옳다고 생각하는 삶을 살기로 해요.

그리고 우리 그 정상에서 만나요~^^

 

노각나무 꽃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째째한맘 | 작성시간 26.06.17 와우..
  • 작성자현진이짱 | 작성시간 26.06.17 다양하게 주식 환투자 등
    잘하시고계시네요^^
    좋은정보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수정꽃소금* | 작성시간 26.06.18 와~ 진짜 넘사벽이세요
    전 아직 etf나 미장이나
    커버드콜 같은건 안하고
    오직 개별 종목만 하는데
    지금 불장이 좀 사그라들면
    배당주에 기웃거려 보려고
    요즘 공부중 이예요.
    농사철이라서 텃밭에 매이다보니
    잘 들여다보지도 못하고.
  • 작성자종이컵 | 작성시간 26.06.21 와우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