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변동성이 장난이 아닙니다.
요즘처럼 환율이 요동칠 때는 환차익에도 도전해봅니다.
1507.9원에 매수 한 후
1514원에 매도
환전수수료 없고 환차익은 세금 없습니다.
따라서 610,000원 수익!
뭐든 공부하고 내 스스로 터득해서 해봐야 된다 라고 생각합니다.
단군이래로 돈 벌기 가장 좋은 때라는 말이
내게 해당된다면 나는 자본주의에 잘 적응하고 있는 것 아닐까 합니다.
각자가 옳다고 생각하는 삶을 살기로 해요.
그리고 우리 그 정상에서 만나요~^^
노각나무 꽃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째째한맘 작성시간 26.06.17 와우..
-
작성자현진이짱 작성시간 26.06.17 다양하게 주식 환투자 등
잘하시고계시네요^^
좋은정보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수정꽃소금* 작성시간 26.06.18 와~ 진짜 넘사벽이세요
전 아직 etf나 미장이나
커버드콜 같은건 안하고
오직 개별 종목만 하는데
지금 불장이 좀 사그라들면
배당주에 기웃거려 보려고
요즘 공부중 이예요.
농사철이라서 텃밭에 매이다보니
잘 들여다보지도 못하고. -
작성자종이컵 작성시간 26.06.21 와우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