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000 포인트가 되었네요
근데 반도체에 자금 솔림이 심해서
대부분 약세 입니다
제 코스닥은 땅굴을 파고 있습니다 ㅠ
역사적 신고가 기념샷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irpi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코스피 1만도 갈듯 단 소수 종목만요 어차피 지수끌어 올리는건 비중큰 종목이니까요 인덱스 타고 있는게 안전해 보입니다
-
작성자그냥이대로~ 작성시간 26.06.18 삼전이나 하이닉스도 대한민국 주가지수입니다 단 내가 보유한
종목만 지하 몇층인지가 모를뿐입니다 부동산도 마찬가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mirpi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저는 개별주 없습니다 etf뿐이거든요
-
작성자생크림단팥빵 작성시간 26.06.18 삼전 하닉 조금 있지만 얼마전 다른 개별주를 샀는데 계속 내려가네요 ㅎㅎ 이를 우째야할지 ㅠ
-
답댓글 작성자mirpi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냥 순환매장이 올때까지 버텨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