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안녕하신가요?

삼성전자 11,725주 보유중인 51세 회사원입니다!!!

작성자토토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1,357 목록 댓글 21

한달만에 주식 투자수익 10억!!!(아래글 참조)

12,000주 보유하면서 

전고점 돌파시 일부매도 

주가조정시(-5%이하) 일부매수하면서

현재 삼전 11,725주 보유중입니다^^

 

삼성전자 11,725주 6.18일기준(362,500원)

42억5천만원입니다~

 

삼전42.6만원(50억)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명퇴도 계획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요즘 인생2막을 위한 계획세우기 중입니다~

 

삼전하시는 회원님들 모두 성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억을 향해 | 작성시간 26.06.18 와.....엄청나네요..!
  • 작성자생크림단팥빵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절약비법 | 작성시간 26.06.18 부자네요잉~ ㅎ
  • 작성자건강하고 행복하게1(-59,082,913) | 작성시간 26.06.19 하나만파시나요
    대단하십니다
    리스펙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책이 좋아 | 작성시간 26.06.23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