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월급과 배당 합해서 월 650만원이상 소득 내는게 목표입니다 커버드콜 상품으로 바꾸면 쉽지만
원금도 지키면서 투자 하려다보니 지수 타겟커버드콜과
액티브 배당주(주식 매도수익 비과세)를 담았고 은행,고배당은 요즘 다시 사고 있습니다
연금계좌는 국내 장기유망주
장기계좌는 미국지수 etf 환 노출형으로 담았습니다
단타는 능력이 안됩니다 시간도 없구요
지인이 주식이야기 해도 저는 안합니다 아내가
예금 깨서 주식하라도 안합니다 아내는 주식의 무서움을
모르거든요 상패 당해서 돈날린것도 있고 잡주사서 오래 물린것도 있었습니다 투자가 지나치면 요행이 되고 그때부터 손실이 커질 위험도 커지더군요
배당주 계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절약비법 작성시간 26.06.20 외눔 개관 전종목 주가조작하는 드러븐 걸래소임 ㅋ
-
작성자younghao 작성시간 26.06.20 와우 대단하십니다~ 1억예금 한달에 세후243230원, 주식투자는 1500만원 6년 6개월 평가액 6800만원 나름 성공투자라고는 볼수 있는데 1억 예금을 좀더 높은 수익을 내고 싶은데 혹 추천하신다면 어떤 etf에 투자할까요? 안정형으로 하고 싶어요~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참고로 64세 연금수급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mirpi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손실없는 주식은 없어요 손실 없이 투자하고 싶으면 증권사mmw 하세요 이건 일복리입니다 은행보다 나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younghao 작성시간 26.06.20 mirpia 아네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화수분같이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대단하세요. 지수 투자하신지 얼마나 되셨어요 저도 요즘! 관심 가지고 있어요